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입니다.

Florist Association Korea
(사)한국플로리스트협회

본문 영역

자유게시판

플로리스트 및 예비 플로리스트들을 위한 자유공간입니다. 다양한 정보 및 상호교류를 위한 공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Khudadad Khan을 불러서 포기하라고 했을 때 상세보기

작성자: 양정화 추천: 0조회: 14

그들은 탔고 우리는 탔습니다."배송기사 모집라고 Dugald 경은 계속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출발을 하고 더 가볍게 여행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Dera Gul에 타고 우리 얼굴에 문을 닫는 것을 보는 기쁨을 누렸습니다.편의점 배송기사 우리가 Khudadad Khan을 불러서 포기하라고 했을 때, 그는 우리에게 와서 그들을 데려가라고 했고, 그들은 벽에서 우리를 조롱했고 우리가 안전하게 집에 갈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쿠팡 로지스틱스그곳은 끔찍할 정도로 강하고 대포 몇 대가 장착되어 있고 병력도 많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은 관찰 위치를 잡고 지원군과 총을 보내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메시지를 작성하고 있을 때, 우리의 친절한 료트 중 하나가 총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지 말고 Kīlin Sahib로 보내라고 조언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그에게 항복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전망있는 직업 나는 그것을 믿지 않았지만 그는 자신의 텍스트를 고수했고 나의 레살다르인 Bakr Ali는 그에 동의했습니다. 그들 중 어느 쪽도 나에게 이유를 주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나는 내전표 가능하면 메이저가 증원을 동반 할 것이라는 간청합니다. 그리고 그가 와서 보았고, 정복했습니다.”

킬링 소령이 말했다. “나는 Khudadad Khan에게 항복을 요청했고 그는 가능한 한 최악의 은혜로 즉시 그렇게 했습니다. 단지 그와 그의 부하들이 우리의 포로로 간주되어야 하며 Nalapur에 넘겨지지 않아야 한다고 규정했을 뿐입니다. 쿠팡 퀵플렉스나는 아미르가 그들을 기꺼이 제거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동의했다. 그리고 그 후—하이, 기이한 감각이었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우리는 찡그린 무법자들의 줄 사이에 있는 요새로 올라갔고, 다섯 자루의 총을 쏘고, 식량을 살피고, 해리스와 비행 중대를 책임자로 남겼습니다. 아미르에게 넘겨줄 수 있을 때까지 우리가 데려온 무법자들은 형을 마친 후 서쪽에 새로 관개된 땅에 그들을 심으려는 것입니다. '그것은 유명한 승리였습니다.'

“네, 하지만 어떻게?—왜요?” 레이디 헤이가 외쳤다.퀵플렉스 “그들이 당신을 보고 항복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등록일:
수정삭제
목록

윗 글에 대한 댓글 등록

댓글등록

윗 글에 대한 댓글(총 댓글수:0)

등록된 댓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TOP
사용자 영역

Quick Menu

상담전화

02-573-5866
  • AM : 10:00~ PM : 5:00
    (주말,공휴일제외)
  • FAX : 02-573-5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