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입니다.

Florist Association Korea
(사)한국플로리스트협회

본문 영역

자유게시판

플로리스트 및 예비 플로리스트들을 위한 자유공간입니다. 다양한 정보 및 상호교류를 위한 공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Ferrers가 웃으면서 말을 탔을 때 Colin이 물었다. 상세보기

작성자: 임시완 추천: 0조회: 17

이 시험을 중단하십시오! 그들은 좋은 사람을 망치고 나쁜 사람을 더 나쁘게 만듭니다. 샵인샵 배달창업 몬스터 쿡나는 그들에게 자신의 실제 작업을 희생할 샵인샵-배달창업-몬스터-쿡사람이 여기에 없을 것입니다. 더운 시간에 공부를 계속할 수 없다면 젊은 친구들이 나가서 죽을 것 같다고 생각할 때 차라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샵인샵-배달창업그가 당신과 하루 종일 기꺼이 일하고 싶다면 당신의 munshi는 퀴어 종류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는 누구인가? Fazl-ul-Hacq?—정규 Bab-us-Sahel munshis 중 하나가 아니겠습니까? 다음에 올 때 핑계를 대고 그를 데려가면 내가 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Shah Nawaz에서 당신을 쫓을 때 그는 결코 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샵인샵 배달창업그리고 남자가 그런 식으로 시야에서 멀어지면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가 괜찮다고 생각하나?”

지금이 페러스에게 기회였다.샵인샵배달창업 한 번의 노력으로 그는 자신의 오래된 삶을 깨고 미르자의 멍에를 벗어던지고, Shah Nawaz에서의 고독한 나태함을 킬링 소령의 눈 아래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의 몫이었던 끊임없는 활동으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샵인샵-창업그러나 그렇게 하기 위해 그는 자신이 책임을 지기에 부적합하다고 느꼈고 자신에 대한 신뢰를 사실상 배신했다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고백해야 합니다. 더욱이,샵인샵 창업 그 지방에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형벌로 자신의 명령을 박탈당했다고 믿을 것입니다. 이 생각은 결정적이었고 그는 재빨리 대답했습니다.

"알겠습니다; 나는 그가 훌륭한 선생님이라고 믿고,배달 샵인샵 내가 원할 때 사무원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글쎄, 그를 필수 불가결 한 사람이되게하지 마십시오.배달-샵인샵 그것은 이 친구들과 아주 장난을 칩니다. 그들은 Sahib가 자신의 손에 있다고 생각하고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으며, 너무 늦었을 때 Sahib가 그것이 사실임을 알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의 남자 가 추측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두 배의 빠른 시간 안에 그의 rukhsat [출발]을 주십시오.”

Fazl-ul-Hacq와 그의 고용주 사이에 만연한 실제 조건에 대해 Keeling 소령이 어떻게 생각할지 끔찍하게 궁금했던 Ferrers는 겉보기에 온유함을 묵인하고 자리를 떠났습니다. Colin Ross는 돌아오는 길에 그와 함께 가겠다고 약속했고 두 명의 기병과 함께 사막으로 갔습니다.샵인샵 그들이 병원을 지나갈 때 Dr Tarleton이 베란다에 나타나 페러스에게 주먹을 휘두릅니다.

"이 나쁜놈!" 그는 울었다. “네가 내게 준 명령은 모두 험담이었다. 병원에 데려다 줄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가 무슨 뜻이야?" Ferrers가 웃으면서 말을 탔을 때 Colin이 물었다.

“오, 그는 오늘 아침에 비전투원들을 많이 훈련시키려고 했고,배달창업 어떻게 그들을 구석에서 몰아낼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물론 나는 몇 가지 방향으로 그를 선호했고 그 결과 그의 팀은 그 어느 때보 다 영광스럽게 혼합되었습니다. 내가 그들을 보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Tarleton은 좋은 친구입니다." 몬스터쿡Colin이 명백히 관련성이 없다는 듯 말했습니다.

“장난치지 마, 젊은이. 때때로 약간의 재미가 있어야 합니다. 깡패든 바보든 사령관 밑에서 사막에 갇힌 사람이 무슨 짓을 하겠습니까?”

“소령님이 티핀에서 우리에게 하신 말씀을 말씀하시는 겁니까? 몬스터-쿡그러나 그것은 완전히 사실입니다. 그들은 그를 본 순간 항복했습니다.”

"내가 단언하는데. 그는 자신의 기적적인 능력에 대한 이 모든 소문을 조심스럽게 유포한 다음, 검둥이들이 그것을 믿는 것에 놀란 척합니다. 그는 노골적인 연극 이기주의자로 평범한 늙은 크럼슬입니다. '누가 이런 것들을 신문에 올렸는지 생각이 안 나요. 안 해요 .' 아, 당연하지!”

"킬링 소령이 위선자라는 말씀이시라면 저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등록일:
수정삭제
목록

윗 글에 대한 댓글 등록

댓글등록

윗 글에 대한 댓글(총 댓글수:0)

등록된 댓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TOP
사용자 영역

Quick Menu

상담전화

02-573-5866
  • AM : 10:00~ PM : 5:00
    (주말,공휴일제외)
  • FAX : 02-573-5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