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입니다.

Florist Association Korea
(사)한국플로리스트협회

본문 영역

자유게시판

플로리스트 및 예비 플로리스트들을 위한 자유공간입니다. 다양한 정보 및 상호교류를 위한 공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그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그는 깊은 상처 상세보기

작성자: 최지은 추천: 0조회: 20

당신에게 실망했어요, 펜." 그가 그녀 옆에 앉으며 부드럽게 돌아왔다. "당신은 오늘 불쌍한 조지를 매우 불친절하게 대했습니다."

콜린이 그녀의 나이에 불과했지만 책망은 페넬로페에게 매우 가슴 아픈 일이었습니다. "아, 안돼." 그녀는 자신을 변호하려 애쓰며 외쳤다. "나는 그와 거의 대화를 나누지 않았으며, 불친절한 말을 한 적이 없다고 확신합니다."














https://tv.naver.com/internet001 인터넷가입 인터넷가입 https://tv.naver.com/internet02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https://tv.naver.com/internet03 인터넷가입사은품 인터넷가입사은품 https://tv.naver.com/internet04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가입현금지원 https://tv.naver.com/internet05 초고속인터넷가입 초고속인터넷가입 https://tv.naver.com/internet06 인터넷가입혜택 인터넷가입혜택 https://tv.naver.com/internet07 TV인터넷가입 TV인터넷가입

“그냥 그랬어요. 당신은 그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그는 깊은 상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너무 거칠고 시끄럽고, 콜린, 너무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방에 있는 것을 거의 견딜 수 없었습니다.”

“당신처럼 이기적인 것은 아닙니다. 그는 지금 도움의 손길을 원하고, 당신은 그의 목소리와 매너만 생각합니다. 사람이 올라가려고 할 때 뒤로 밀치는 것은 끔찍한 책임입니다.”

등록일:
수정삭제
목록

윗 글에 대한 댓글 등록

댓글등록

윗 글에 대한 댓글(총 댓글수:0)

등록된 댓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TOP
사용자 영역

Quick Menu

상담전화

02-573-5866
  • AM : 10:00~ PM : 5:00
    (주말,공휴일제외)
  • FAX : 02-573-5667